★강남건축대출★
■ 신속/정확한 건축자금대출 , 부동산담보대출 전문기업. ■ 주소창에"강남건축대출.com" 을 치세요. ■ √빠르다. √확실하다. √정확한 종합금융대출. 공지사항사이트맵즐겨찾기
simg01
simg02
simg03
>   COMMUNITY   >   공지사항
 


제목 부동산선순위담보대출 & 부동산후순위담보대출 기준, 신청조건 및 신청방법​』
조회수 1463
부동산선순위담보대출 & 부동산후순위담보대출 기준, 신청조건 및 신청방법​』

부동산담보대출은 선순위담보대출 과 후순위담보대출로 나뉠 수 있습니다.
부동산을 담보로 설정하여 금융권에서 자금을 대출하는데 있어 1순위로 담보대출을 받은것을 선순위담보대출이라 하며, 2순위 이하 담보대출을 받은것을 후순위담보대출이라고 합니다.
담보대출의 경우 신용상태가 크기 나쁘지만 않으면 은행권과 다르게 신용을 중요한 기준으로 보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담보물건이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에 그 기준을 두고 집중 심사를 하게 됩니다.
금융권에 1순위담보가 설정되어 있다 하더라도, 담보물건의 가치에 비해 대출금액이 낮은 경우 후순위대출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부동산담보대출 기준]
 
 
"아파트, 오피스텔"의 경우 집합건물에 속하고, KB아파트시세와 국토부거래가를 적용해 대출비율이 90~100%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같은 주택이라도 "빌라, 주택, 다세대주택"의 경우는 시세와 현재감정가를 대비하여 대출비율이 80%~90% 정도 됩니다.
"나대지와 잡종지"는 시세와 현재감정가를 적용하여 약 50~80% 정도 되며, 같은 땅이라도 임야, 전, 답의 경우 시세 및 현재감정가 대비 약 50%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가등기대출"의 경우 시세, 현재감정가를 기준으로 금액을 잡고 있으며, 선순위 원금비율을 확인한 후 약 90% 정도에 대출이 가능합니다.
"맹지와 공익용산지"는 시세의 50%미만의 대출이 가능하며 현재감정가를 적용하되 선순위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전세보증금대출"은 대출비율의 약 40~80%로 잡고 있으며, 임대인의 동의가 반드시 들어가야 합니다.
월세보증금대출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대출금리는 약 1.0% ~ 2.0%대에 진행하고 있으며, 무조건 법정금리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신용등급이나, 직업소득에 크게 관계없이 대출되는 부동산담보대출은 세금체납, 압류, 가압류등이 있을 경우 모든 하자를 해지 한 후 동시에 대출승인 및 입금됩니다.
 

대출신청이 접수되면 서류심사를 진행하고, 현장심사를 실시합니다. 이후 자서를 작성하고 대출승인이 나게 되면 현장에서 자서작성과 함께 바로 대출이 됩니다.
 

부동산담보대출의 심사기간은 대출담보에 따라, 혹은 대출조건에 따라 심사기일이 1일에서 5일까지 소요됩니다.
작성일자 2018-10-19






자산투자
자산투자
대출신청
온라인대출신청
문자대출신청

건축자금대출
건축자금대출
PF대출
준공자금대출
미준공자금대출

부동산담보대출
부동산담보대출
아파트후순위대출
아파트후순위대출
NPL질권대출
NPL질권대출
경락잔금대출
경락잔금대출
연말잔고증명대출
연말잔고증명대출
상호 : 강남피에프대부
대표이사 : 이경화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152길 14, 505호 (신사동, 성환빌딩)
사업자등록번호 : 747-13-00996
대부업등록번호 : 2019-서울강남-0029
대부업중개업등록번호 : 2019-서울강남-0030
전화 : 02-544-1518  │ E-mail : pfstarceo@naver.com
중도상환수수료 및 취급수수료 없으며,
대출금리 년12~20% (연체금리최대 년24%이내)입니다.
과도한 빚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으며,
대부계약시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강남건축대출. All Rights Reserved.